sub_visual
으뜸플러스안경 소식

50%할인혜택 오직 소비자들을 위한 으뜸플러스안경 서울 경희대점, 8월 24일 개장 앞둬

관리자 │ 2019-08-21

HIT

97

50%할인혜택 오직 소비자들을 위한 으뜸플러스안경 서울 경희대점, 8월 24일 개장 앞둬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현명한 안경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곳이 있다.바로 전국적으로 착한 가격의 돌풍을 끌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이다.오는 8월 24일에는 경희대 안경점으로서 ‘서울 경희대점’ 오픈과 동시에 특가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서울 경희대점에서는 맞춤근용 및 돋보기 안경-TR(국산)테+중굴절 1.56압축코팅렌즈 7,000원,여름 시즌 특가 변색 안경 렌즈 -1.55 중굴절을15,000원 등을 비롯하여 365일 전 제품을 50% 상시 할인하는 파격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렇게 가성비 좋은 가격 할인을 할 수 있는 비결은 위치 선정에 있다.으뜸플러스안경 서울 경희대점은1층이라는 목 좋은 자리를 포기하는 대신 2층에 매장을 열어 임대료,권리금 등을 절약하는 전략을이용하고 있다. 

게다가 공장에서 직거래를 하고 대량으로 구매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브랜드의 제품도 공장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회기동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서울 경희대점 관계자는 “항상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어떤 이벤트를 좋아하는지 고민하면서 소비자들과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말하면서 “으뜸플러스안경은 식품의약안전처에 신고한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취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덕분에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지난 SBS 생활경제에 ‘자주 바꿔도 부담 없는 안경원편’으로 방영된 으뜸플러스안경은 소비자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이에 최근 유사 상호가 많이 생겨나고 있어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공식 가맹점인지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전글 소비자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 알려진 ‘으뜸플러스안경’, 8월 15일 일산 탄현점 오픈...
다음글 가성비와 품질까지 한 번에 잡는다! 으뜸플러스안경 부산 하단점, 8월 24일부터 50%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