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소식

HOME . 으뜸플러스안경 소식

으뜸플러스안경, ‘SBS 생활경제’에 착한 안경점으로 출연

관리자 │ 2018-11-14

HIT

1148





으뜸플러스안경, ‘SBS 생활경제에 착한 안경점으로 출연했어요!





지난 10월 26일 자주 바꿔도 비용 부담 없는 안경원편으로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SBS 생활경제’에서는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이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전국 곳곳에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체인 안경점으로, 국내외 명품 브랜드 안경테부터 안경렌즈, 콘텍트렌즈, 선글라스, 어린이 안경, 돋보기까지 안경∙렌즈와 관련된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는 으뜸플러스가 제품을 이토록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제품 공급 과정이 밝혀지기도 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불필요한 지출로 인해 발생하는 가격 거품을 낮추기 위해 1층 상권, 이른바 ‘목 좋은 자리’를 과감하게 포기하고 비교적 임대료, 권리금이 저렴한 2층 이상에 대부분의 매장을 마련하고 있다.

여기에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 도입으로 유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추가적 비용을 최소화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가격 정책을 조성하는데 주력한다고 설명했다. 원가 및 지출 최소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할인율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실제 으뜸플러스안경을 이용한 한 소비자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안경을)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저렴해서 두 개를 샀다”며“두 개를 샀는데도 (평소 안경의) 한 개 가격도 안 나와 만족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으뜸플러스안경은 스크래치 상품이나 하자 상품이 아닌 높은 품질의 제품만을 엄선해 365일 저렴한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며“그 동안 안경가격과 렌즈가격으로 주기적인 교체가 부담스러웠다면 전국 으뜸플러스안경 매장을 통해 높은 할인율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으뜸플러스안경이 전국으로 확대되면서 ‘으뜸’과 관련된 유사상호 안경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매장만이 오직 공식가맹점으로만 운영되고 있으니 반드시 가맹점 여부를 확인하신 후 매장을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의 전국 공식가맹점 위치는 으뜸플러스안경 홈페이지 내 ‘공식가맹점 위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으뜸플러스안경 "SBS생활경제" 방영
다음글 '콘택트렌즈 사이즈 각각 다르다?' 내 눈에 맞는 콘택트렌즈 고르는 방법